문서 (55)

  • 아들래미 또 오퍼가 왔네여 ㅋㅋㅋㅋ [26]
                    대학 랭킹 아시아 3위 , 세계 25위 홍콩대 경영학부     장학금 오퍼도 같이 왔심니다.    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~~~~~~~~~ 좋네여         
    Mr.뚱사장 | 2021-01-20 19:43 | 조회 수 237 | 추천 수 3
  • 2020년 체중 결산 ㅋㅋㅋ [6]
    체중은 최근 들어서 조금 늘어남 ㅋㅋㅋ 골격근량이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긴 함 운동 시작할때 정도로 늘었... 그 대신 체지방량은 10-11kg 오락 가락 유지하는 중 ㅋㅋ 랭킹은 상위 30% 이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
    PsycoAngel. | 2020-12-31 09:56 | 조회 수 62
  • 개사장님ㄷㄷㄷ [4]
    자유게시판 주간 랭킹 한 달만 해봐요ㅋㅋㅋ
    MEMORIES™ | 2020-08-14 20:36 | 조회 수 59 | 추천 수 1
  • 큰 아들놈이 롤을 잘한대유... [6]
    랭킹두 상당히 높다던데 잘 몰라서.. 여튼 어릴때 프로게이머 하겠다구했다가 프로게임으루 성공하는게 서울대가는것보다 힘들겠다는 결론후 ...   근데 왜 서울대 떨어지심?????     여튼 그래서 형을...
    충청도[ㅊㄴ] | 2020-08-10 16:54 | 조회 수 79 | 추천 수 1
  • 교수에게 최후 통첩 메일 하나 날려볼까... [4]
    논문 낸다길래, 드래프트 써서  준 지가 2 년 전.   그 기간 동안, 계속 직, 간접적으로  부족한 점이 있는지, 있으면 고치겠다고 압박(?) 을 넣었는데, 여전히 감감 무소식. 그냥 기다려 보라는 답변 뿐...
    /으랏차차/ | 2020-08-04 02:27 | 조회 수 92 | 추천 수 1
  • 한일전은 이겨야 제맛 [4]
    랭킹이 높아도 기대 안됨... 한국 사람 이랑 붙으면 욕나옴... 진짜... 새로 시작했는데 아직까진 할만 하네요.. 루키 벗어나면 좀 어려워지려나... 당연한 얘기지만 국가 포인트는 한국이 계속 1위네여 2위는 대만...
    라기 | 2020-04-27 20:20 | 조회 수 91 | 추천 수 1
  • 참 같잖은 찌라시들ㅋㅋㅋ
    가요 순위, 랭킹 조작 칼럼을 쓸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건가..ㅋㅋㅋ
    메모리즈티엠 | 2020-01-10 14:13 | 조회 수 93 | 추천 수 2
  • 클라이밍 영재 최근 근황 [2]
        2019 여성 클라이밍 세계랭킹   https://www.ifsc-climbing.org/index.php?option=com_ifsc&view=dr&layout=calendar&Itemid=102#!type=ranking&cat=ICC_F&cup=19_WC    ...
    우가 | 2019-11-16 19:53 | 조회 수 85 | 추천 수 1
  • 큰 아들놈이 상위 1% 했다네유... [3]
    게임 랭킹 0.7% 했다구 톡이...   아이쿠야.....   그래 잘했따....ㄷㄷㄷㄷㄷ
    충청도[ㅊㄴ] | 2019-08-22 15:22 | 조회 수 202 | 추천 수 2
  • 카메라 관련 소식 정리 [5]
        1. 후지가 크랍용 16-80 F4렌즈와 중형용 50mm F3.5렌즈 내놓음 (50mm의 경우 GFX 50R과 조합시 상당히 컴팩트한 구성이 가능)     2. 캐논 올해 예상실적 전년대비 40%감소 전망      3. 소...
    Sengsun❤️ | 2019-07-18 22:31 | 조회 수 187 | 추천 수 1
  • 6월 4일자 BCN랭킹 (스마트폰) / 순실전자 근황
    ㄷ ㄷ ㄷ ㄷ ㄷ ㄷ 일본회사들 똥싸니 삼성이 치고 올라감
    사바동❤️ | 2019-06-07 15:24 | 조회 수 88 | 추천 수 1
  • 파이터즈 스피릿 2019가 곧이군요.
    ‘PlayStation® ARENA – 파이터즈 스피릿 2019’  6월 15일, 16일 개최! -       ‘PlayStation® ARENA – 파이터즈 스피릿 2019’, 6월 15일~16일 ‘VSG 아레나(VSG ARENA)’에서 개최 -       6월 15일(토), ‘아크레보 ...
    일단고라 | 2019-06-04 14:53 | 조회 수 1486
  • 큰아들이 싱가폴 대학으로 진학하려는이유 [9]
        일단 학교수준이 높기도 하지만 (전세계 대학 랭킹 10위권)      일단 졸업후 3년간 싱가폴에서 취업약속만하면 학비 지원이됩니다.      군휴학 가능 1년다니고 휴학 군복무후 복학 가능    ...
    Mr.뚱사장 | 2019-05-03 12:02 | 조회 수 91 | 추천 수 1
  • 다음 뉴스랭킹 근황
            아주 그냥 헛소리를 제대로 지껄여 놓네여..  
    MEMORIES™ | 2019-04-24 09:07 | 조회 수 72 | 추천 수 1
  • 이번 이벤트는 좀 괜찮네요. [3]
    2019.03.06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Korea Inc. [PS Plus] 매일매일 컨트롤러 만지작。대회 개최     PS Plus 가입자 대상으로 기간 한정 무료 배포 중인 매일매일 컨트롤러 만지작。에서 이...
    일단고라 | 2019-03-07 20:55 | 조회 수 1541
  • 데마리 덕력 랭킹... [5]
    신계   blur 충청도 으르신 우가 차도남 스워옹 뚱사장 수남옹 영메옹 한메옹 싱갑홀옹 금돌옹 등등등       -------------------------- 덕후계     -------------------...
    중년탐정_김정일 | 2018-12-17 16:54 | 조회 수 62 | 추천 수 1
  • 전 게임하면 랭킹, 킬수, 승룰 이런거 안따짐..ㄷㄷㄷ [9]
    돈만 모음     현실에서 개털이라 게임에서 돈 모아서 만족감을 얻음..ㅠㅠ
    MEMORIES™ | 2018-12-07 17:15 | 조회 수 49 | 추천 수 1
  • 딴지시절에 주간 랭킹 1위 해본 적도 있는데..ㄷㄷㄷ [2]
    그걸 왜 공지로;;ㄷㄷㄷ
    MEMORIES™ | 2018-11-06 17:55 | 조회 수 61 | 추천 수 1
  • 손흥민선수 근황 ㄷㄷㄷㄷ [1]
          이번시즌(9월1일부터 오늘까지)에 배그를 무려 400판이나함   (참고로 제가 랭킹 100위권 유지하느라 이번달에 퇴근하고 저녁에 휴일날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바짝달린게 지금 250판정도..)  ...
    부보부보 | 2018-09-21 11:26 | 조회 수 106 | 추천 수 1
  • 타 커뮤니티에 개 분양글이 올아왔는데.... [8]
    도고아르젠티노? 개 전투력 랭킹 중 손꾸락에 꼽는다는 맹견....   이런 맹견은 어떻게 키우냐고 댓글이 달리니까   맹견아니고... 눈 보인다고 댓글이 계속 달림ㅋㅋㅋ   뭔가 웃김ㅋㅋㅋㅋ
    쌈탉시안 | 2018-09-20 12:17 | 조회 수 103 | 추천 수 1

댓글 (26)

댓글 검색은 로그인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#랭킹 태그

크리에이터 (0)

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

프로그램 (0)

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

이메일 로그인

이메일 로그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