쫄깃쫄깃 찹쌀로 감싸여진 

 

감미로운 팥앙금이 듬뿍들어있는

 

맛있는 찹살떡에

 

맥주 마실 예정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가옹 찹살떡 따로 파나요?..

 

겁나 맛나더란...ㄷㄷㄷ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202890 고기 ㅋㅋㅋㅋ 4 2019.01.26 48 -
202889 또 글삭튀. ㅂㄱㅂㄱ 5 2019.01.26 62 -
202888 경주 여행리스트..및 맛집 추천바랍니다 3 2019.01.26 41 -
202887 밥먹고 나서 1 2019.01.26 28 1
202886 해이노옹이랑 디저트 무그러 옴 12 2019.01.26 93 1
202885 바하2 RE...ㄷ ㄷ ㄷ ㄷ 8 2019.01.26 54 1
202884 믹희 등판!!!! 3 2019.01.26 70 -
» 오늘 저의 저녁은.... 1 2019.01.26 31 1
202882 뭐지 글삭튀가 있었다능 5 2019.01.26 60 -
202881 역시 음료는 검어야져. 4 2019.01.26 45 -
202880 저녁 먹습미다 2 2019.01.26 24 -
202879 오늘자 간식 4 2019.01.26 58 1
202878 저녁 4 2019.01.26 23 -
202877 홈더하기 행사 추천 와인 8 2019.01.26 63 -
202876 헠헠 와인 샀음 ㄷㄷ 4 2019.01.26 47 -
202875 넷플 킹덤 보시는분 있나요?? 2 2019.01.26 41 1
202874 저녁시간 되기전에 도착하도록 1 2019.01.26 17 -
202873 춥다고 집에만 계시지 말고 2 2019.01.26 32 1
202872 워커옹 으르신 근황.. 3 2019.01.26 84 -
202871 김여사님 사이드미러 펴줬네요ㅋㅋㅋ 3 2019.01.26 58 1
202870 블루링크 좋은 점 3 2019.01.26 46 -
202869 싸엘옹 왠지 사장님한테 셋업당한듯ㅋㅋㅋㅋㅋ 5 2019.01.26 56 -
202868 홈더하기 술사러 옴 ㄷㄷ 1 2019.01.26 28 -
202867 블루투스 이어폰이 편하긴 하군요.. 1 2019.01.26 40 -
202866 극한직업 보고왔네여 ㅎ 8 2019.01.26 103 1
202865 부천 터미널엔 물고기도 사는군요.. 4 2019.01.26 47 -
202864 아직 밥도 못묵고..ㅠㅠ 1 2019.01.26 39 1
202863 양평해장국집이 생겼어유 7 2019.01.26 60 1
202862 얼린밥이 다 떨어졌는데 16 2019.01.26 123 1
202861 아나고회가 먹구 싶어유... 6 2019.01.26 47 1
추천게시물

이메일 로그인

이메일 로그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