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서 (182)

  • 웨이코스 As 지려버렸다 ㅋㅋㅋ [4]
    이제 놀랍지도 않음       2018/01/26 입고(sn:R9Y000933)  -> 2018/01/26 인식불량으로 제품 교체 출고(sn:SKA003559)  2018/07/16 입고(sn:SKA003559)  -> 2018/07/17 화면불량으로 제품 교체 출고(sn:TF...
    ㄷㄷㄷeee코인 | 2018-12-03 21:20 | 조회 수 54
  • 로스트아크 재미있나여?? [1]
    여친님과 같이 하기 어때요???여친님 fps는 오버워치 도전해보다 시작하자마자 어지럽다고 못하시고 옛날에 마비노기 하신거 같은뎅 아 저는 aos, fps만 했었고 mmorpg는 와우 공대 뛴 전적이 있긴 합니다
    윤알밤 | 2018-11-28 11:27 | 조회 수 24
  • 저는 어렸을때부터 RPG게임을 못했습니다 [1]
    물론 지금도 그렇습니다     제가 조금이라도 했던 게임들울 죽 나열해 보면   스타 - 레인보우 -카르마 - 스페셜포스 - 스타 - 피파 - 와우 - 롤 - 오버워치 - 배틀그라운드               ...
    윤알밤 | 2018-11-14 14:19 | 조회 수 27
  • 오늘 스위치 게임 삼 [5]
    아침 일찍 쥬니어들 데리고 이마트 다녀옴...   닌텐도 스위치 게임 사옴...   마리오 카트 사고 싶었는데... 없음... 하...   다른데 가야 하나 고민 잠시 했지만, 상품권이 아니면 살 돈이 없어서......
    uv고유치 | 2018-11-10 21:37 | 조회 수 26
  • 아..........내 지갑 ㅠㅠㅠ [2]
        오버워치 레고라니!!!!!!!!!!!!!!
    에스프레소콘파냐 | 2018-10-23 16:04 | 조회 수 26
  • 서피스를 구매한 이후로.... [1]
        메인 컴터를 안키네요.      그냥 엎드려서 이걸로 웹서핑이나 넷플릭스 보는데 씁니다.      유튜브 용으로도 좋습니다.      메인 컴터는 온리 오버워치용으로 ㄷㄷㄷㄷ      연구...
    Sengsun❤️ | 2018-10-18 00:55 | 조회 수 48
  • 신기하고 신기한 오버워치 심해의 세계
            https://youtu.be/ivSB5PeAzvQ       힐러, 탱커 없이 화물맵을 이김      상대는 조합도 정상      세상에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    ...
    Sengsun❤️ | 2018-09-28 01:38 | 조회 수 51
  • 오버워치 지금 시작해도 되나요? [8]
    아니면 게임하다 스트레스 받아서 키보드 망가질까요?
    미유네 | 2018-09-17 09:47 | 조회 수 25
  • 비러머글 블리자드 ㅂㄷㅂㄷ [2]
                내가 말이야...      오버워치를 베타부터 했고...      정식 오픈부터 지금까지 쭈욱해서...      레벨에 1160대이고...      플레이 시간이 1100시간대에...  ...
    Sengsun❤️ | 2018-08-31 13:43 | 조회 수 41
  • 시, 시장님? [3]
    오버워치 부산맵 나와서리 ㅋㅋㅋㅋ
    Sengsun❤️ | 2018-08-28 17:17 | 조회 수 63
  • 역시 게임민국 [3]
    오버워치 월드컵 일부러 예선 조에 핀란드, 러시아 몰아줬는데...  한국 전승  참고로 핀란드는 한국 제외하고 결승 유력 후보중 하나죠. 
    Sengsun❤️ | 2018-08-20 18:33 | 조회 수 52
  • 오버워치 월드컵 예선 헬게이트 조 [3]
    인천 예선 : 한국, 러시아, 핀란드, 대만, 일본, 홍콩  참고로 한국은 오버워치 원탑  러시아는 이전 준우승  핀란드는 FPS 강국  대만, 일본, 홍콩 대표팀 영혼털림 
    Sengsun❤️ | 2018-08-20 13:46 | 조회 수 45
  • 오늬릐 오버워치
          힐러는 이맛에 하는거죠. ㄷㄷㄷㄷㄷ       
    Sengsun❤️ | 2018-07-20 19:55 | 조회 수 27
  • 질리는게 빠른 편입니다. [2]
        한가지에 집중하는거 잘 못하고...      우물 파다말고 오만데다 다 깔짝거리는게 특기입니다.      게임도 보통은 몇일 넘기기가 힘듭니다. (이상하게 오버워치는 베타부터 꾸준히 하고 있음)...
    Sengsun❤️ | 2018-07-15 15:00 | 조회 수 17
  • 오버워치에 정내미 다떨어진게 뭐냐하면 ㄷㄷ [5]
    옵치는접엇어도 옵치리그는 챙겨보고그랫엇는데   이젠 정떨어져서 안보는이유가뭐냐하면     대리기사출신이 선수하고   일베충이 산수하고 하는거보고 정내미떨어져서 이제안본단         ...
    부보부보 | 2018-07-05 07:10 | 조회 수 52
  • 진짜 한국 출전은 민폐인데.... [1]
    오버워치 월드컵 2018 12인 로스터  저 중에서 7명이 최종 로스터인데....  문제는 한국팀이 너무 깡패라....  우승여부가 문제가 아니라 과연 몇세트나 내줄지가 고민이죠.  2016 결승까지 한세트도 안내주고 양민...
    고등어자반정식 | 2018-07-05 05:27 | 조회 수 91
  • 컴터 본체 어디서 사야하나요 [20]
    한 5년 만에 메인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려는데   뭘사야하는지 어디서 사야하는지 어느사양으로 사야하는지    0 상태네여   물론 토토샵 큰그림쌩쌩돌리는 사양정도면 됨미다    게임은 오버워치정...
    미유네 | 2018-07-04 17:21 | 조회 수 104
  • 요즘 하는 게임은....
        https://youtu.be/zf_D7piAxi4     https://youtu.be/r_q2fvGmlnM     https://youtu.be/fDNhQHRWf9c       오버워치 이거밖에 없습니다.      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...
    고등어자반정식 | 2018-07-04 01:00 | 조회 수 25
  • 아... 졸귀탱 [2]
            오버워치 신캐릭     햄찌 봐도봐도 너무 귀여움 ㅠㅅㅠ    
    고등어자반정식 | 2018-06-30 18:29 | 조회 수 48
  • 오버워치 신규영웅 근황 [1]
        https://youtu.be/MMeQU5SFFfs                 아니 햄찌가 왜 거기서 나와?    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     
    고등어자반정식 | 2018-06-29 20:54 | 조회 수 47

댓글 (84)

댓글 검색은 로그인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#오버워치 태그

프로그램 (0)

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
신상품

이메일 로그인

이메일 로그인